전화영어사업 노하우

요즘은 전화영어가 거의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전화영어사업 노하우 보다는 스마트폰영어사업 노하우라고 해야겠죠.

위세너는 2006년 부터 필리핀에 전화영어사업 및 화상영어사업을 위해 영어 교육 전문 콜센터를 설립하고 지금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세너가 처음 전화영어사업을 시작할 때, 큰 힘이 되었던 것이 바로 온튜입니다.

온튜는 2008년 위세너에서 만든 것으로 세계적으로 재택 강사를 모집하여 화상영어 서비스하는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후, 온튜는 재택 강사로 화상영어 수업을 하는 다른 업체의 모델이 되었으며 많은 업체들이 온튜의 신화에 도전을 하고 있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온튜는 단순히 전화영어사업 및 화상영어사업에 대한 비즈니스 모델만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그러한 사업이 실제로 성공적으로 운영이 되기 위한 생태계까지 선 보이고 있습니다.

온튜는 재택 강사 뿐만아니라 화상영어 교육 전문 학원의 강사도 함께 화상영어 수업을 하며 만약 재택강사를 원하지 않는다면 관리자 페이지에서 간단한 설정으로 영어 교육 전문 학원 강사만으로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클락 화상영어사업 화상영어 교육 전문 콜센터 매니저들
클락 화상영어사업 화상영어 교육 전문 콜센터 매니저들

대한민국에서 전화영어사업 및 화상영어사업 분야에서 10년 이상을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기업은 오직 위세너 한 곳 뿐입니다.

긴 세월 동안 변함없이 한길을 걷고 있는 위세너 프랜차이즈입니다.

위세너의 프랜차이즈가 궁금하시면 https://www.withcenter.com 을 참고해 주십시오.

#전화영어사업 #화상영어사업 #전화영어창업 #화상영어창업 #학원창업 #영어학원설립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